::: 서해안사랑 :::


제목: 이제 내년에 뵈어요~


글쓴이: 심재오/ZERA * http://^^

등록일: 2004-12-31 12:17
조회수: 1894


img057.jpg (174.4 KB)
img007.jpg (99.2 KB)
 
..

(여러 사진을 보여드리고 싶은데;; 제가 링크걸만한 홈피가 없네요ㅠㅠ)


정말 미치도록 즐거운 출사였습니다^^
올해의 마지막날이군요! 항상 번뜩이는 커다란 눈으로 예리하게 상황을 캐치해내시는
규택이형님의 모습이 언제나 보기 좋습니다.. 부럽기도 하구요.

그날 정말 많이 추웠죠? 이제 눈이 좀 와야죠..이러다 가물겠습니다;;

올해는 어떤 해셨는지.. 모르겠지만 내년엔 대박날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.
새해에 복 많이 챙기시는거 잊지마시구요.
항상 사랑스런 아내분과 자녀분과의 더 커다란 행복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^^

그럼 1월에 또 뵈어요~
(^^)(__)
    
정규택   2004-12-31 16:59:24
와우~ 고요하고 서정적인 서해바다 가슴에 와 닿습니다..
2004년도 얼마 남지 않은 날에 나 엮시도 재오씨와 미치도록 즐거운 촬영을
한듯 합니다. 그런데 너무 추웠음.. ㅡㅡ;; 그래서 겨울바다가 싫음...ㅎㅎ
눈이 내리면 무조건 뛰어가야죠?...넘어오세요~^^

새해에도 복 많이 받으시고,좋은 작품 많이 만드시고,애인도 만드시고(?= 애인없어요?
사진 접고 일단 애인부터 만들어욧!~~)행운의 2005년이 되시길 바랍니다..

내년에 봐용~~ 화 이 팅!
심재오/ZERA   2004-12-31 18:14:24
행님의 서해기때문에 더욱 멋진겁니다..ㅎㅎ
그나저나..
애인이라뇨 ㅡㅡ;;; 사진을 접다뇨!! ㅋㅋㅋ 열라 상처받고 갑니다..ㅎㅎ
내년에 뵈요~^^
의견(코멘트)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. 이유: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
  
△ 이전글: 복받으세요~ [1]
▽ 다음글: 송구영신 [1]
Copyright 1999-2022 Zeroboard / skin by DQ